MageMob Admin: Magento를 위한 모바일 어시스턴트
MageMob Admin은 BiztechConsultancy에서 개발한 Android 애플리케이션으로, 주문 세부 정보, 고객 세부 정보 및 제품 세부 정보와 같은 모든 Magento 이스토어 활동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. 이 사용자 친화적인 애플리케이션은 주문 목록과 다른 제품 세부 정보의 상세한 보기를 제공합니다. 또한 총 주문에 대한 시각적 및 텍스트 설명을 포함하는 사용자 정의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.
이 애플리케이션은 Magento와 원활하게 통합되어 사용하기 쉽습니다. 온라인 상점의 주문, 고객 및 제품 세부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습니다. 또한 새로운 주문이 세부 정보와 함께 발생할 때마다 상점 판매자에게 알림을 제공합니다. MageMob Admin을 사용하면 주문, 고객 및 제품 세부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카테고리, 이미지 및 설명을 포함한 제품 세부 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MageMob Admin은 이동 중에 Magento 이스토어 활동을 추적하려는 상점 소유자에게 가치 있는 도구입니다. 이는 여러 개의 이스토어를 지원하며 애플리케이션 및 시스템에 향상된 보안을 제공하는 무료 Android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의 원활한 기능을 보장하기 위해 웹사이트에 Magento Mobile Assistant Extension을 다운로드해야 함을 유의하세요.